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육백마지기 데이지꽃과 노을 그리고 달이 전해준 행복했던 순간...!!!*

728x90
반응형

운이 좋은 날이었던가?
하루에 볼 것은 다 보았다.

한낮에는 비 안개구름 바람

저녁때가 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안개가 걷히면서 해도 보여주고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반전까지 노을을 보리라고는 아예 생각도 못했는데 미미하게나마 노을도 보여 주었다.

그리고
밤이 되니 둥근달이 머리 위에 환하게 비추어 주었다.

모든 것이 맘먹은 대로 되는 일은 없지만

어느 날은  행운처럼 그런 날이 오늘이었나 싶다.

이런 것이 여행의 묘미가 아니겠는가?



https://me2.do/GbENcN9D

 

[주말특가이벤트]퍼펙트 2IN1 에어건 PN-AG01

[주말특가이벤트]퍼펙트 2IN1 에어건 PN-AG01

www.magazinetalk.co.kr

 

 

무로 맨즈 안티브이 섬유탈취제 1개 : 207ml  옷 냄새제거/ 탈취제

무로 맨즈 안티브이 섬유탈취제 1개 : 207ml 옷 냄새제거/ 탈취제 - WBSKIN <!-- $category_page = /product/list.html $project_page = /product/project.html $jointbuy_page = /product/jointbuy.html --> *위약금정책 해당 정기배송상

wbskin.com

 





내가 안고 가야 할 아픔과 힘듦이라면
남을 탓하지 말자

나만 아프고 힘든 것 같지만
나보다 더 아픈 이도 힘든 이도
꿋꿋하게 열심히 잘 살아가더라

가끔은 입맛이 없을 만큼 너무 쓰지만
좋은 약이 되고 삶의 노하우가 생기니
이 또한 일거 이득이지

아등바등 살아온 날들
넉넉하지 못한 삶에 실망하지 말고
부유한 사람들의 생활을 부러워말자

항상 긍정적이고
햇살 같은 환한 미소를 지닌 내가
이보다 더 고맙고 행복한 일은 없지....

-<행복이 따로 있나요>中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