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동물새

👉백로의 관곡지 연못 화려한 외출👈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왜 이러지요
장마철도 아닌데 비가 자주 내리네요
오늘처럼 비 내리는 밤이면 왠지 마음이 덩달아 비 이브닝 모드가 되네요
괜히 한잔 생각 나는 밤 컴 속에서 잠자고 있는 백로를 꺼내 보았습니다.
얼마 전에 관곡지에 만났던 친구 그동안 다른 포스팅 하느라 어두운 컴 속에 묻혀 두었던 친구
오늘 미안한 마음에 꺼내어 세상 밖으로 데리고 나왔습니다.

고맙다고 반갑다고 기지개를 힘차게 펼치며 두 눈으로 바라보네요
진작 안 깨워 주었다고 원망하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듯한 눈빛 같기도 하네요

2021.06.04 - [사진여행/꽃동식물] - 👉백로의외출 한가롭게 봄날을 즐기는 여유로운 자태👈

👉백로의외출 한가롭게 봄날을 즐기는 여유로운 자태👈

백로의 한가로운 먹이 사냥 여유롭게 즐기는 백로의 사생활에 잠깐 끼여 들어 보았습니다. 최대한 방해하지 않으려고 몸을 낮추어 백로의 움직임 따라 샷터를 누르면서 몰래 찰영을 했습니다.

kbh6628.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