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동물새

🕊관곡지에서 왜가리의 여유와 하늘을 나는 멋진 비행

728x90
반응형

시흥 관곡지
연꽃단지로 조성해 놓은 덕에 새들에게도 삶의 터전을 제공 사람과 새들이 함께 공존 할수 있는곳 저어새 백로 왜가리등을 볼수 있는 곳으로 산책삼아 한번쯤 가보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 추천해 봅니다.

새들처럼 왜가리의 한가로워 보이는 모습처럼 우리네 살아가는 날들도 좀더 여유있고 팍팍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5월의 푸르른 신록 자연 앞에 왜가리가 열심히 먹이사슬을 하듯이 우리도 자연이 주는 것들을 마음껏 들이키면서 너무 삶에만 쪼그리며 사는 날들이 아니시기를 바래 봅니다.

힘차게 날아 오르는 새의 날개짓
날고 싶네요
저 높은 곳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모습을 내려다 보고 싶네요
휠훨 마음만은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5월의 아름다운 날들 입니다

새야새야
마음껏 훨훨 날아 꿈을 펼치거라
내 마음도 전해 주려므나
늘 안부를 전하고 잘있다고




오늘도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장마철도 아닌데 비가 자주 오네요
건강 관리 잘하시고 5월의 마지막 금요일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살이 - 김춘성

어느 때 가장 가까운 것이
어느 때 가장 먼 것이 되고
어느 때 충만했던 것이
어느 때 빈 그릇이었다.

어느 때 가장 슬펐던 순간이
어느 때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오고
어느 때 미워하는 사람이
어느 때 사랑하는 사람이 되었다.

오늘은
어느 때 무엇으로 내게 올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