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감동좋은글영상

어쩌다보니 다음 메인에 뜨는 날도 있네요

728x90
반응형

오늘 오전에 갑자기 구독자 수가 늘어나 이상하다하고 다음 메인 화면 확인 했더니 요로코롬 떠있지 멉니까?
저번에도 한번 뜨긴 했는데 그땐 첨이라 모르고 그냥 넘어 갔었는데 ㅎㅎ
잠깐이나마 메인에 떠있어 기분은 좋았네요
바로 화면 캪처 자랑질 합니다.
공유해 봅니다

😜🤪😝🤑


다음 화면 통째로 캪처했네요

화면에 나왔던 부분만 잘라 보았습니다.


요기에 한번 더 띄워 주데요
그래

빠르게 화면 캡처 했네요

😜🤪😝🤑


어찌어찌 하다보니

이런날도 오는구만요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다음 메인 화면에 제글이 떳다는 것만도 신기방통 이네요


기분좋아 함께 공유해 봅니다.
열심히들 하셔서 여려분들도 좋은 소식 기다려 봅니다.



오늘 하루도
사랑하고 사랑받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