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관곡지연꽃테마파크 그리움과 사랑을 기다리는 능소화꽃

728x90
반응형

관곡지연꽃테마파크에서
활짝 피어 방긋 웃고 있는 능소화꽃이 있어 몇장 담아 보았습니다.

탐스럽고
도톰한 입술을 닮은
능소화 꽃에 반해 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에 피어나는
능소화 꽃은

더위에 힘들어하는 우리들에게 작은 기쁨에 감정을 전해주는 희망의 꽃 같기도 하네요
여름에 피는 꽃은 참 존경스럽기도 합니다.
좋은 계절도 많은데 찌는 더위 속에서 찬란하게 활짝 웃으며 피은 것을 보면은...
관곡지에서 만난 슬픈 전설을 품고 사는 능소화
기다림을 안고 사는 슬픈 능소화 꽃
주변에서 능소화 꽃 보시거든 외롭지 않게 이쁜 사랑의 마음으로 한번 바라보아 주세요

카카오톡 쇼핑하기

store.kakao.com

카카오톡 쇼핑하기

store.kakao.com

http://pf.kakao.com/_NNeuz/73238270

구찌 선물하기 공식 입점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구찌의 제품을 선물해보세요 >>

pf.kakao.com

카카오톡 쇼핑하기

store.kakao.com

2021.07.08 - [여행스케치/꽃동 식물] - 능소화 슬픈 전설을 품고 피어나는 꽃

능소화 슬픈전설을 품고 피어나는 꽃

금등화(金藤花)·자위(紫葳)·대화능소·능소화나무라고도 한다. 능소화(凌霄花)는 ‘하늘을 능가하는 꽃’이란 뜻이다. 오래 전에 중국에서 들여온 식물로 우리나라에서는 양반들이 좋아해서

kbh6628.tistory.com


요즘 철이다 보니 능소화 꽃을 또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관곡지 연꽃 보러 갔다가 옆에 능소화 꽃이 다소곳이 피어있어 지나치니 못하고
카메라를 들이미게 되었네요... 어떻게 하다 보니 능소화 꽃을 좋아하게도 되었지요.
.
능소화꽃을 보면 생각나는 사람 그리운 사람 꽃
.
.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거지?
어찌 저 꽃은 손나팔까지 불며
내 할 말을 제가 묻고 있는가?
능소화 활짝 필 때
훌쩍 져 버린 사랑 하나 있었다
능소화 훌쩍 질 때
활짝 피어나는
그리움 하나 있다
능소화/양광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