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인천

인천대공원 울긋불긋 가을단풍에 취하다

728x90
반응형

가을과 여인
가을색에 한장의 작품사진을 담고있는 열정
가을색에 아름다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인의 모습
곱게 익어가는 단풍과 함께 하나가되어 가을을 더 빛나게 하네요


사진을 찍다보니 마주치게 되어 사진을 찍는분들의 열정과 모델이 되어 아름다운 포즈를 취해주는 모습이 하나의 작품처럼 멋지게보여 렌즈에 담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가을색
너무 황홀스럽습니다.
가을단풍이 금방이라도 불붙을거 같습니다.
인천대공원의 아름다운 가을을 함께해 봅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것이 묻혀지고
잊혀진다 하더라도 그대 이름만은
내 가슴에 남아 있기를 바라는 것은

언젠가 내가 바람편에라도
그대를 만나 보고 싶은 까닭입니다.

살아가면서 덮어두고
지워야 할 일이 많겠지만
그대와의 사랑,
그 추억만은 고스란히 남겨두는 것은

그것이 바로 내가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되는 까닭입니다.

슬픔에서 벗어나야
슬픔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듯
그대에게서 벗어나 나 이제
그대 사람이었다는 것을 아네...

처음부터 많이도 달랐지만
많이도 같았던...

차마 잊지 못할
내 소중한 인연이여...

- 이해인 -


인천대공원의 아름다운 가을
가을색이 퇴색하기 전에 마음껏 느껴 보세요

아름다운 단풍길
낙엽을 밟으며 가을 소리를 들어 보세요

인천대공원 호수가에 앉아
사색을하며 가을의 만찬을 누려 보세요

붉은빛으로 불붙은
인천대공원의 가을향기에
흠뻑 취해 보세요


202111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