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느낌이 있는 가을 풍경에 머물고 싶다.

728x90
반응형

찬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많이 아파할 나에게 괜찮다는
한마디 남기고 싶다.

아프고 힘든 나에게
괜찮다고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잘하고 있다고 말 한마디 던지고 싶다.

흔들리는 너의 마음
아파하는 너의 마음
눈물 흘리는 너의 마음

이제는 다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그냥 한번 웃어주고 싶다.

괜찮은 거니까 잘하고 있는 거니까.

-<인생은 아름다웠다>中 -

인천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서
가을 분위기로 물들어가는
길목에 오랫동안 누리고 싶은 욕심...
짧은 시간에 가을이란 시간을 모두 렌즈에 담기에는 아쉽고 애잔함과 애틋함이 남는 그리움 같은거...
가을은

이렇게 슬그머니 가나 봅니다.


날씨가 갑자기 겨울날씨네요
가을을 시기라도 하듯이
차가운 바람이 온몸을 음츠리게 하는 차가운 날
건강들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