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서울경기

연천 재인폭포 가는 아름다운 꽃길

728x90
반응형

연천 재인폭포 가는 길
아름다운 백일홍 꽃길
강 건너 쪽에는 담쟁이넝쿨이 만들어 낸 신비스러운 풍경
재인폭포까지 가는 길은 말 그대로 힐링의 멋진 길이었다
꽃과 나비 그리고 맑은 공기와 주변의 산뜻한 풍경들은 아름다운 가을날의 선물이었다.


재인폭포
지금처럼 정리되기 전에 갔었을때는 폭포까지 내려가는 길이 험했었는데
지금은 주변도 가는 길도 깨끗이 정리되고 출렁다리까지 만들어 편리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다.
재인폭포 안내소에서 폭포까지 걸어가는 길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걷는 내내 기분 좋은 선물을 받는 듯
좋은 이미지로 즐길수 있고 재인폭포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
강건 편에는 신비스러운 풍경들이 펼쳐 저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으로 담으면서 그것들이 담쟁이넝쿨이 만들어 낸 풍경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장면 같은 으시시한 분위기 금방이라도 무엇인가 튀어나올 것만 같은 풍경도
하나의 볼거리가 되었다.
연천 재인폭포 기회 되시면 아름다운 길에서 느끼는 가을날의 멋진 추억 한페이지 만들어 보시는 것을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