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고성 하늬라벤더팜

728x90
반응형

고성 하늬라벤더팜
보랏빛 꽃도 이쁘지만
분홍빛 꽃들이 한 자리를 차지하고 피워있는 모습도 괜찮았습니다.

양귀비꽃도 우뚝 솟아 보아 달라고 유혹하는 모습이네요

하늬라벤더팜의 소소한 풍경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1+1]쿨링 마약 울트라스판 카고 밴드반바지(LNHM173NJ)

카카오톡 스토어 르젠옴므

store.kakao.com

 

 

 

던킨 에스프레소/센트럴파크 블렌드 캡슐커피 모음전 (네스프레소/돌체구스토)

카카오톡 스토어 던킨도너츠

store.kakao.com

 

밀밭길이 다정 스럽지요
보랏빛 라벤더꽃 잔치에  초대 받은 귀한 손님 들이네요
누렇게 익어가는 밀밭 풍경도 운치가 있어 보기 좋습니다.

 

 

[울랄라파자마] 베스트 파자마 모음전

카카오톡 스토어 ULLALA

store.kakao.com

 

역시
그림은 풍경은
사람하고 자연이 하나가 되어야 완성 되는 듯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이지요

 

 

뮬라웨어 상반기 결산 요가복 레깅스/팬츠/슬리브/탱크탑 모음

카카오톡 스토어 뮬라웨어

store.kakao.com

 

라벤더꽃과 밀이 만나니
환상의 조화가 되네요
멋진 파트너네요

 

 

아디다스/나이키 바캉스 필수템  모자/슬리퍼/패션양말 모음

카카오톡 스토어 (주)위드미

store.kakao.com

 


고성 하늬라벤더팜
지난 시간을 되돌려 보았습니다.
라벤더팜에서 보냈던 즐거웠던 시간 사진을 꺼내 잠시나마 웃어 봅니다.

여행은
그 순간도 아름답지만
시간이 지나고
과거가 되어도
미래에 한장의 사진을 꺼내 보면서
과거의 오늘 시간으로 되돌아가 입가에 미소 지을수 있는 행복전달 바이러스가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무더운 날씨 코로나로 힘든 날들 모두모두 잘 이겨 내시고 건강들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