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노란나리꽃과주황나리꽃&보랏빛 풀협죽도꽃 빗물이 맺혀 넘 이뽀요!!!

728x90
반응형

노란 나리꽃
빗물을 머금고 있어서 일까
더 찐하게 마음을 붙잡는다.
진한 노란빛 유혹에 어찌 그냥 가던길을 갈수 있겠는가?

그냥 발목을 잡혔다.
노란 나리꽃의 찐한 마력에

진한 주황색 나리꽃
아름다운 여인의 붉은 입술을 닮았다.
빗물을 머금고 있는 꽃술
찐한 붉은 주홍빛 꽃무덤
나리꽃의 진한 매력
퐁당

붉은주황색 나리꽃
꽃말은
진실, 순정

순정이라기 보다는 정열적 도전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

풀협죽도
꽃이름이 참 어렵네요
꽃말은
주의, 방심은금물
처음 보는 꽃
이름도 생소
보랏빛 꽃이 마치 분꽃처럼 생겼네요

비 내린 후
모처럼 동네 한바퀴 산책하다
골목길 집 앞에 가꾸어 놓은 나리꽃들이 화려하게 이쁘게 활짝 피워 눈인사를 주었다.

빗물에 젖은 꽃잎들이
선명한 색상으로 찐하게 찐하게 강렬한 인상으로 마음에 비수를 꽃았다.


노란나리꽃
진한 주황빛 나리꽃
처음보는 생생한 풀협죽도
하나 같이 빗물을 잔뜩 먹고있는 꽃잎들의 싱그러움처럼
우리네 일상도 늘 화사하고 밝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