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접시꽃의 화려한 유혹의 손짓에 취하다...!!!

728x90
반응형

접시꽃 꽃말
풍요, 야망, 평안
,

접시꽃 색깔은
흰색과 분홍색, 붉은색, 노란색 등 선명한 색들이 매력적인 꽃

붉은 접시꽃
지금보니 굉장히 정열적인 붉은 정열의 꽃이네요
분홍빛이 은은한데 반해 붉은꽃은 찐하게 강렬하니 마음에 드네요
뜨거운 사랑으로 표현해야 것네요

접 시 꽃 - 장미숙

그리울 때마다
돌돌 말아두던 마음
더는 가둘 수 없구나

사무치다 북받치는 가슴
그대로 드러내고 말았구나

울컥 솟구치는 피
뜨겁게 타들어
재가 된 심지

그나마 흩어질까
또 다시 접어두는 그리움

접시꽃
누구나 잘 아는 꽃이지요
접시꽃 당신으로 잘 알려진 꽃이기도 하구요
빗물을 잔뜩 머금고 있는 접시꽃이 더 매력적이고 선명하게 눈부시게 하네요.
접시꽃
늘 보아도 마음을 환하게 웃게 해주네요
그냥
끌리는 접시꽃
그대는

내 마음과 함께하는 당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