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인천 만수동 코스모스가 미리 마실 나왔네~~~😜🤪😝

728x90
반응형

코스모스
지금 피워도 되는 건가?
계절의 감각마져 잊게 한다.
장미도 지기전에
5월도 가기전에
코스모스라니
😝🤪😜

어떻든 반갑네요
무엇이 그렇게 급해서
세상빛이 그렇게 빨리 보고 싶었나.
천천히 제 철에 와도 되는데
세상탓해야 되나
누구를 탓하랴
다 우리 인간이 만들어버린 현실인데

봄꽃이 한참인데
봄꽃속에 코스모스가 함께 자리를 빛내 주는 것도 괜찮네요

코스모스
반가운 마음에 몇송이 모셔 왔습니다.
미리 가을 분위기 한번 느껴 보세요

코스모스
꽃말
순정, 애정, 조화라네요
코스모스도 색에따라 꽃말이 다르네요

코스모스꽃
오늘따라 정말 예뻐 보이네요
즐감 해보세요


친구텃밭에 상추 따러 갔다가 유채꽃 사이 틈에 하나둘 피워있는 코스모스꽃이 상큼하니 깨끗하게 청아하게 다가와 담아왔습니다.
철도 아닌데 미리 피워버린 것이 조금은 애처롭기도 하지만
식물이나 인간이나
순리대로 사는 것만은 아닌가 봅니다.
가끔 돌연변이가 있듯이
우리네 삶이나 자연이나 그것은 빗겨 갈수 없나 봅니다.
코스모스꽃 보시고
미리 가을의 정취도 한번 느껴 보시면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