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꽃] 병아리꽃나무...월미도 월미산에서!!!

728x90
반응형

꽃에 관심이 없을때는
그냥 찔레꽃인줄만 알았던 꽃

평소에 운동하면서도
그냥 별관심 없이 지나처었는데
오늘보니 한나무에 많이 피워있는 하얀꽃이 찔레꽃보다 훨씬커서 무슨꽃인가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하니
병아리꽃나무라고 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꽃이라 옮겨 보았습니다

병아리꽃나무

병아리꽃나무라 했는지 궁금해 검색좀 해봤네요.
꽃잎 4장이 벌어지면서 바람에 한들거리는 모습이 연약한 병아리를 연상케 해 붙여진 이름이라고도 하네요

하얀꽃이 피는 모습이 어린 병아리를 연상케 한다고하여 병아리꽃나무라고 불린다고도 하고 각자 좋은 쪽으로 생각하세요.

병아리꽃나무 꽃말은
의지...왕성이라고 하네요
이유는 모르것지만....

병아리꽃나무가 왕성하게 잘커서 일까.
한그루 나무에 꽃은 엄청 많이 피네요
꽃도 줄기 하나에 하나씩만 피나 봅니다.

병아리꽃나무
지금 주변에 많이 피워있으니
나들이시 보시거든 기억하시고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병아리꽃나무
즐감하세요

월미산 둘레길을 걸으며 운동 중
둘레길 산자락에 피워있는
하얀 순 백색의 꽃
병아리꽃나무
자세히 보니 생각보다 이쁘네요

많은 꽃이 피워 한곳에 어울려 있으니
아름다움이 더 한듯 합니다.
오늘은
병아리꽃나무로
인사를 나눕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