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꽃] 죽단화 숭고 기다림의 꽃말을 가진 노오란꽃이 이쁘네요

728x90
반응형

  죽단화
겹황매화꽃이라고도 하네요
황매화꽃으로 알고 있었는데
죽단화고 처음 들어 봅니다.

죽단화
겹황매화꽂
꽃말은 숭고 기다림이라네요

소나무 사이에서 질달래꽃과 같이
피어있는 모습도 분위기상
괜찮고 좋아 보입니다

어때요
소나무 사이에 피어있는 노란색도
잘어울리지요

죽단화
겹황매화꽂에 대하여 소개해 봅니다.


학명 : Kerria japonica DC. 'Pleniflora Witte'
개화시기 : 4월~5월
원산지 : 일본
서식지 : 마을 부근의 습한 곳이나 산골짜기
분류 
계 : 식물계(Plantae)
문 : 피자식물문(Angiospermae)
강 : 쌍떡잎식물강(Dicotyledoneae)
분포 : 한국 전역
생활형 : 낙엽 활엽 관목
크기 : 높이 약 2m
꽃색깔 : 노란색

사실 꽃에 대한 상식이 많지 않아
죽단화
겹황매화꽂에 대한 소개는 요것으로 ㅎ

지금부터는 죽단화꽃이 이렇게 생겼구나
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 하세요

재밋어서 올려 봣습니다
사랑의 💖 ❤ 🤍

의자에 앉아서 짜한 아메리카노
한잔 음미하시면서
분위기 한번 잡아 보아도 좋을듯 합니다

노랗게 피어있는 모습이
너무 분위기 있어 담아 공유해 봅니다.

마음으로 느끼시고
상상하면서 즐감 하세요

 
개인적으로 노란색을 좋아하는 편이지요
봄이 온통 노란색의 꽃이 많듯이
노란색과 봄은 하나의 일체감이 있는듯 합니다
한참 죽단화꽃과 즐기다 보니
사진 장수가 좀 많아 졌네요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이쁘게 보아 주세요
😂 😂 😂 😂 😂 😂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좋게 보면서 
이렇게 해보세요. 

언제 보아도 좋아 보이네요.
참 행복해 보이네요. 
말 한마디가 상대를 기분 좋게 해주거든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