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꽃] 사과나무꽃 보시면서 4월 마지막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사과나무꽃
지금까지 사과만 맛있게 먹을줄 알았지
사과나무꽃에 대해서는 잘 몰랐네요.
사과꽃이 하얗게 요리 이쁜줄 처음 알았습니다.
사과나무꽃 감상하세요

사과나무꽃
꽃말이 유혹이라네요
정말 유혹할만 하네요
아주 매력적인 꽃이네요
처음본 꽃이지만 맘에 쏙 듭니다.

봄은
참 좋은 계절입니다
우리들에게 너무도 많은 것을 주네요
코로나로 힘든시기 큰힘이 되어 주네요

화사하게 핀 하얀 꽃잎이
금방이라도 살짝이 얼굴을 간지렵혀 줄것만 같네요
유혹에 손길로 어루 만져 줄거 같네요

사진은 보느것처럼 실감은 덜하지만
이해하시공 느낌으로 살짝이 느껴 보세요
하얀꽃 잎을 보면서 ...

사과나무꽃
매력적인 맘으로 즐감하세요

사과나무꽃
월미산 전망대 앞에 피워있습니다.
하얀꽃이 매력적이듯 유혹에 손짓에
사과나무 앞에서서 사과꽃과 한참 눈맞춤 데이트 즐기면서 몇컷 담아 공유해 봅니다.



사과나무꽃 보시면서
4월 마지막 주말 즐겁고 해피한 마음으로 사랑 가득한 멋진날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