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일출일몰&폭포&야경

밤새 어두운 밤과 함께한 아침달 모습

728x90
반응형


밤새 어두운 밤을 지켜주고 함께한 아침달 모습
폰으로 인증샷
20221111


오늘은 당신이
눈으로 보는 것 마다
즐거움이 넘치고....

오늘은 당신이
손으로 만지는 것 마다
신이 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예쁜 입술로 말을 할 때
모든 이에게
함박웃음을 전해주고

오늘은 당신이
귀로 듣는 것 마다 모두
기쁨 넘치고 기분좋은
하루면 좋겠습니다

"진실"은 나의 입술로
"관심"은 나의 눈으로
"봉사"는 나의 손으로
"정직"은 나의 얼굴로
"친절"은 나의 가슴으로

사랑하고 사랑받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좋은글 중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