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동물새

더위에 지친 오리가족 여름나기

728x90
반응형

무더위가 모든걸 스톱시키네요
날이 더우니 오리가족도 더위를 피해 그늘에서 축 퍼져 쉬네요
만사 귀찮은듯 옆에 가도 신경도 안씁니다.
잡아먹던지 말던지 ㅎㅎ
아마도 애들도 아나 봅니다.
지들한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란걸
날씨가 정말 덥긴 더운가 보네요
오리가족을 보니 실감 납니다.

 

 

 

 

 

 

 

 

 

 

 

 

 

 

 


요놈은 그래도 살만한가 봅니다
포즈도 잡아주고 모델이 되어 주니 말입니다.
그래도 귀엽네요
옆에 앉아 있어도 도망가지 않고 편안하게 쉬는 것을 보니 집에서 키운 오리인듯 착각할 정도네요
오리가족님들
무더위 잘 이기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잘 지내라💞💕🦆


오리가족으로 인사 드렸습니다.
오늘도 한낯은 찌네요
저녁시간 맛있는 드시면서 하루 보상 받으시기 바랍니다.



누구를 만나든
그의 장점을 보려는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남을 많이 칭찬할 수 있는 넉넉한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