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감동좋은글영상

웃고 가세요~~자꾸만 깜빡하는 우리네 웃픈일상 ㅋㅋ 

728x90
반응형


단어가 잘 생각나지 않는
우리들의 모습에서 어이없는
웃음을 얻습니다~^^

*회갑잔치가 기억이 안나서
육순, 회갑이 겹쳐서
.
.
.
"육갑잔치 잘 치루셨어요?"...ㅋㅋ


*애기엄마가 교보문고에 가서
한참 책을 찾는데~
점원이 와서 무슨책 찾으세요?
도와드릴까요? 했더니~
"돼지고기 삼형제 있나요?" 했더니~
점원이 아~네~ 혹시요
"아기돼지 삼형제 찾으시는거 아니에요?"


*아이스크림 사러가서
'설레임'이 기억이 안나서
"망설임 주세요~" ㅋㅋ


*은행에 통장 재발행하러가서
"이거 재개발 해주세요...."


*시댁에 보낼 이바지 음식 주문을 하려고
전화를 해서~
"여보세요~ 씨받이음식 주문하려는데요"


*'울 부모님은 한살 차이신데요' 라고
해야하는 걸
"울 부모님은 연년생이세요"...ㅋㅋ


*친구집에 갔는데 그 어머님이
"포크레인 먹어라~"
알고보니 콘프레이크였다는...


*소보루빵 사러 빵집을 갔는데
주인아저씨 얼굴이 심한 곰보인걸 보고
갑자기 당황하여
"소보루아저씨, 곰보빵 주세요" 했다는... ㅎㅎ


*교회에서 식물인간된 신자 병문안을 갔는데
위로한다고 한 말이~
"아드님이 야채인간이 되셨으니 얼마나
마음이 아프시겠어요...."
식물인간이란 단어가 생각이 안나서...
했다는....ㅋㅋㅋ


*커피전문점에서 당당하게 커피를 시킵니다.
"아프리카노 한잔이요...." ㅋㅋㅋ


*누구랑 전화통화 하다 갑자기
주머니에 뒤적이며...
"나 핸드폰 없어졌다"!!
"좀 있다 통화 하자"
하면서 전화기 끊었다는.....ㅎㅎㅎ


오늘 하루도~~  
배꼽 빠지게 한번 웃어 보는날 되십시오~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