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제주도

제주여행 용두암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제주여행

몇년만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오랫만에 간 겨울 제주여행 날씨는 포근하고 공기좋고 바다푸르고 하늘푸르고

머물고 싶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에 훔뻑 젖었단 여행이었다.

한라산 눈산행을 계획했었지만 예약이 넘처 예약을 하지 못한 관계로 한라산 백록담 보는 것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편안하게 여유좀 부리면서 지친 몸도 쉬면서 휴식을 위한 여행을 하고 싶었지만 현지에 도착하니 그게 또 마음대로

되지가 않았다.

계획없이 떠나는 여행을 하고 싶었는데 가다 좋은곳 있으면 쉬어가고 좋은곳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

차한잔 마시면서 편안한 여행 마음에 치유를 하고 싶었는데 막상 현지에 도착하니 욕심이 그렇게 또

가만 두질 않았다.

덕분에 여기저기 좋은 날씨에 좋은곳 눈으로 실컷 담고 여행다운 여행을 즐기고 왔다.

첫번째 간 용두암을 렌트카회사 가까운데 있어 나오는 길에 들려 보았다

오랫만에 보는 용두암은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잘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