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인천

드림파크 가을날 분위기에 젖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너를 만나고 싶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를
만나고 싶다

안개꽃 한다발을
가슴에 품고 가서
돌아오는 길에
너의 품에 가득 안겨주고 싶다

지친 내 영혼의 무게를
함께 짊어질 희망같은
너를 만나고 싶다

지치고 힘든 한세상이라도
그대와 함께라면
더 없이 좋겠다

나무위에 걸려있는
초생달같이 외로운 내가
꽃보다 아름다운 너를
만나고 싶다

- 대안 스님-


하루하루 시간이 참
빠르게만 느껴지는 날들입니다.
엇그제 10월을 맞은듯 싶은데
중순을 넘어 가네요
가을은 짧고
가을과 함께 더 많은 추억을 쌓고 만들고 싶은데 갑자기 찾아온 한파가 가을을 멀리 데려가버린 느낌 입니다.
짧은시간 짧은가을
겨울 길목으로 가기전에
가을이와 아름다운 시간들 많이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