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인천

인천 드림파크 가을 분위기 느껴보세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너를 만나러 가는 길

나의 삶에서 너를 만남이 행복하다
내 가슴에 새겨진 너의 흔적들은
이 세상에서 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그리움으로 수놓는 길
이 길은 내 마지막 숨을 몰아쉴 때도
내가 사랑해야 할 길이다

이 지상에서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길
늘 가고 싶은 길은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용혜원-

행복한 아침!
가을로 접어든 길목에서
사랑의 안부를 전합니다!!

웃었던 날들을 모으면
행복이 되고,
좋아했던 날들을 모으면
사랑이 됩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하시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늘 행복, 사랑이 날마다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