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관곡지 밤의여왕 빅토리아 수련

728x90
반응형

아마존빅토리아수련

잎과 줄기에 가시가 있어 ‘큰가시연꽃’이라고도 한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의 왕관을 닮았다 하여 사람들은 대관식이라 부른다

꽃은 저녁에 개화해 강렬한 향기와 열화학 반응으로 딱정벌레를 끌어들인다.
개화한 첫날 꽃색은 흰색이다. 딱정벌레가 모여들면 꽃잎을 닫고 다음 날 저녁까지 가둔다.
두 번째 저녁에 다시 핀 꽃은 분홍색으로 변하며 향기를 내뿜지 않는다.
하루 정도가 더 지나면 꽃은 닫히고 물 아래로 가라앉는다.

아쉽게도 낮에 가서
빅토리아꽃이 피는 것은 보지 못했네요
😭😭😭

빅토리아꽃이 피웠다가
저물어가는 모습이네요
활짝 핀 왕관을 보았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

이제 피려고 꽃망울이
맺기 시작 했네요
어케 시간되면 요것이라도
볼수있었으면 좋것네요

빅토리아수련
보랏빛수련
꽃들이 이쁘게 피고지는 모습
감상 하세요

오리도 먹이를 잘먹어
포동포동 하네요
😜🤪😝

 

2021.09.13 - [여행스케치/꽃동식물] -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련꽃의 화려한 유혹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련꽃의 화려한 유혹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빨강 노랑 분홍 등 수련의 도발적인 유혹에 잠시 빠져 보세요 ㆍ ㆍ 2021.05.27 - [여행스케치/꽃동식물] - 🙏관곡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1 🙏관곡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

kbh6628.tistory.com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 수련 빅토리아수련
꽃들이 활짝 피어
가을의 길목을 반갑게 맞아 주네요
가는 여름 곱게 보내드리고
이제 이쁜 가을 반갑게 맞이 합시다^^



세상 풍파,
사람 풍파에도 쉬이 요동치지 않고,
늘 변함없고 한결같은 사람.

그래서 처음보다 알수록 더 편한 사람.  

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고
오늘도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