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서울경기

맥문동 보랏빛 꽃 향연이 펼처진 걷고 싶은 곳 수원노송지대

728x90
반응형


벗에게

마주앉아 말없이 흐르는 시간이
결코 아깝지 않은 친구이고 싶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했을때
유치해 하지않을 친구이고 싶다

비록 외모가 초라해도 눈부신 내면을
아껴줄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별이 쏟아지는 밤거리를 걸어도
싫증 내지않을
너의 친구이고 싶다

'안녕' 이란 말 한마디가 너와 나에게는
섭섭하지 않을
그런 친구이고 싶다.

'사랑한다' 는 그 한 마디가 눈물 겹도록
소중한 친구이고 싶다.

- 이해인 -


오늘은
이해인님에 좋은글로
보랏빛 아름다운 꽃길을 함께 걸어 봅니다.


오늘은 15번째 절기인 백로(白露),
흰이슬이 맺히기 시작한다는 의미로
아침과 밤 기온이 크게 떨어지고
완연한 가을이 오는 날입니다.

백로에
비가 오는 것을 풍년이 들
조짐이라고 하네요


아침저녁 환절기 건강 유의 하시고
내리는 빗방울 수 만큼
행복한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