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하늘 구름 참 이쁘다

728x90
반응형

요즘 하늘이 참 이쁘지요
파란 하늘에 하얀 뭉게구름이 만들어 내는 풍경들이 마음을 웃게 해 주네요
파란 스케치에 하얀 뭉게구름이 두둥실 흘러가면서 그려주는 풍경화 같은 하늘이 참 이쁩니다.
바쁜 일상 잠시 하늘 한번 처다 보세요
그리고 느껴 보세요
마음에 와닿는 느낌을

?
?

거실에서 바라보는 하늘이 너무 이뻐 마음에 감정이 넘치다 보니

즉석에서 카메라 꺼내 이쁜 구름을  담아 공유해 봅니다.


구름의 노래 - 이해인

나의 삶은
당신을 향해 흐르는
한 장의 길고 긴 연서였습니다

새털구름
조개구름
양떼구름
꽃구름

뭉개 뭉개 피어오르는
여러 형태의 무니가 가득해
삶이 지루한 줄 몰랐습니다

오늘도 나는
열심히 당신을 찾고 있군요
내 안에는 당신만 가득하군요

보이는 그림은 바뀌어도
숨은 배경인 내 마음은
바뀌지 않았다고

나는 구름으로 흐르며
당신에게 편지를 씁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날들
정답은
언제나 즐겁게 사는 것입니다.

좋은 일 많이 있으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