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꽃말이 이쁜 별노랑이꽃 만나 보세요

728x90
반응형

꽃말이 참 마음에 드는 꽃이네요
다시 만날때까지
다시 만날 사람이 있으시다면 벌노랑꽃과 친하게 지내 보세요

벌노랑이란 이름은 '벌판에 피는 노란 꽃'이라는 의미라네요
알고 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
노란 작은 꽃이 앙증 맞기도 하네요
여름에 피는 꽃들은 그냥 다 위대해 보입니다
무더운 더운날 피고 지는 생명의 위대함을 보여 주는 듯 하네요
작은 노랑꽃 벌노랑꽃 감상 하세요


오늘은 벌노랑이꽃으로 인사 드려 봅니다
기분 좋은 하루는 아침에 결정되고,
즐거운 한 주는 월요일에 결정됩니다.
주말에 충전한 에너지로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