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인천

인천 월미공원 걷고 싶은 아름다운 길

728x90
반응형

길 1 / 이성복

그대 내 앞에 가고
나는 그대 뒤에 서고
그대와 나의 길은
통곡이었네
통곡이 너무 크면 입을 막고
그래도 너무 크면 귀를 막고
눈물이 우리 길을 지워버렸네
눈물이 우리 길을 삼켜버렸네
못다 간 우리 길은
멎어버린 통곡이었네

길 2/ 이성복

한 발을 디딜 때마다 나는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다. 마지막 바람자국이 이어져 길이 되었다.

재 속에서 태어난 길, 죽음을 딛고 선 길이 고운 당신의 발 아래 놓여 있다.

당신은 나의 길을 밟고 멀어져 가신다.

2021.05.13 - [여행스케치/인천] - 월미산 둘레길을 소개 합니다.

월미산 둘레길을 소개 합니다.

오늘은 아침에 조금 일찍 서둘러 6시반에 기상 간단히 시식하고 7시경에 월미도로 출발해 봅니다. 오늘에 숙제 운동을 하기 위해서 평소에는 넉넉하게 9-10시쯤 시작했는데 이젠 날도 더워지고해

kbh6628.tistory.com

2021.06.03 - [여행스케치/꽃동식물] - [루피너스꽃] 월미공원을 환하게 빛내주는 루피너스꽃

[루피너스꽃] 월미공원을 환하게 빛내주는 루피너스꽃

특별한 일이 없으면 월미공원 월미산 월미도를 운동 삼아 집에서 걸어 다닌지도 벌써 몇해가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월미도 관련 글들이 본의 아니게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 월미공원 정문 앞

kbh6628.tistory.com

2021.05.10 - [여행스케치/인천] - 월미공원 봄날 꽃과 정자가 멋진 풍경을 연출해 주다

월미공원 봄날 꽃과 정자가 멋진 풍경을 연출해 주다

월미공원 올봄은 참 볼거리도 많다. 수고하신 사람들 덕에 편안하게 즐기고 호강한다. 가꾸고 보살피고 하나라도 더 이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수고하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 전한다. 정

kbh6628.tistory.com

인천 월미도
월미산 월미공원
길이 참 예쁘지요
걷고 싶은길
생각에 사색에 잠기고 싶은길
사시사철 느낌이 있고
아늑한 길
좋은 사람과 걷고 싶은길
언제부턴지 내 마음을 사로 잡은 내가 좋아하는 길
공유해 봅니다.
인천 월미도에 오시거든 월미공원에 조성되어 있는 예쁜길도 한번 걸어 보시길 추천해 봅니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