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인천 월미공원을 환하게 빛내주는 루피너스꽃

728x90
반응형

특별한 일이 없으면
월미공원 월미산 월미도를
운동 삼아 집에서 걸어 다닌지도 벌써 몇해가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월미도 관련 글들이 본의 아니게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

월미공원 정문 앞에 활짝 피워 있는 루피너스꽃 입니다.
분위기있게 절정이네요
주변 꽃들과 함께 어우러져 있으니 참 이쁘네요.

꽃은 잠시 머물다 가지만
머무는 시간 자신에 모든 것을 마음껏 펼치고 보여 주듯이
우리네 살아가는 날도 늘 꽃처럼 활짝핀 길이었으면 하는 바램도 가져 봅니다.

폰으로 담아본 사진들
요즘 폰들이 좋아서 사진들이 깨끗하고 선명하게 참 잘나오지요
어지간 카메라 못지 않는듯 합니다.

루피너스꽃
즐감하세요

2021.05.06 - [사진여행/꽃동식물] - [꽃] 루피너스꽃 색깔이 참 이쁘네요!!!
"5.6일에 루피너스꽃에 대하여 포스팅을 한번 했었는데 다시 한번 더 하게 되었네요
전 포스팅을 지금처럼 활짝 피기 전 모습이었네요"

[꽃] 루피너스꽃 색깔이 참 이쁘네요!!!

루피너스 꽃이 특이하고 이쁘네요 우리나라 토종꽃은 아닐것이고 이름부터 서양이나 유럽쪽 같네요 무엇이 중하것습니까. 현실이 중하듯이 르피너스꽃이 우리를 기분좋게 해주면 그것으로 만

kbh6628.tistory.com

루피너스 꽃은 올해는 마지막 일거 같네요
내년에 또 멋진 모습으로 더 이쁘게 피어나 다시 만날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루피너스 짧은 시간이었지만 환한 웃음을 주고 기쁨을 주어 고맙고 감사했다.
꽃과의 작별 인사를 쓰는 것도 참 그렇네요 ㅎㅎㅎ
그래도 짧은 시간 우리들에게 이쁜 마음을 갖게 해주었으니 가는 길도 이쁘게 보내 드려야 것지요
루피너스 내년도 또 지금처럼 이쁜 모습으로 봅시다.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