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꽃]분홍 장미꽃 은은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 데리고 왔습니다 .

728x90
반응형

💞분홍 장미 꽃말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

.분홍 장미
꽃말이 많네요
행복한 사랑, 감명, 단순,
사랑의 맹세
"당신과의 사랑을 맹세합니다"

우리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 장미라고 한다네요.
아름다운 꽃이라면
많은 사람이 떠올리는 꽃이 장미꽃아닐까 생각되네요

사랑을 고백할 때도 생일 선물에도 장미꽃이라면 항상 여심(女心)은 쉽게 녹아난다하니
선물할 사람이 있다면 5월의 장미꽃 어떠세요

장미꽃
색깔이 의외로 많네요.
꽃색은 흰색·노란색·오렌지색·분홍색·
붉은색등이네요

분홍장미꽃
느껴 보세요



장미의계절
장미꽃에 대한 시 한편 남겨 봅니다




🌷한송이- 용혜원🌷

장미 한송이 드릴
님이 있으면 행복하겠습니다

화원에 가득한 꽃
수많은 사람이 무심코 오가지만
내 마음은 꽃 가까이
그리운 사람을 찿습니다.

무심한 사람들 속에
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장미 한다발이 아닐지라도
장미 한 송이 사들고
찾아갈 사람이 있는 이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꽃을 받는 이는
사랑하는 님이 있어 더욱 행복하겠습니다



5월
어느듯 마지막 주네요.

시간이 빠르게만 갑니다.
5월은 장미의절
오늘
가까운 분에게 장미꽃 한송이 선물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행복한 사랑으로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