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인천

월미공원 봄날 꽃과 정자가 멋진 풍경을 연출해 주다

728x90
반응형

 

 

월미공원

올봄은 참 볼거리도 많다.

수고하신 사람들 덕에 편안하게 즐기고 호강한다.

가꾸고 보살피고 하나라도 더 이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수고하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 전한다.

 

 

정자와 꽃들의 만남

여려 각도에서 담아 보았다.

꽃들도 여려 꽃들이 있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면서 아름다운 분위기 연출을 할수 있는 배경이 멋지다.

늘 보는 풍경이지만 오늘따라 더 맘에 든 배경을 연출해 주어 그냥 인정사정 없이 막 눌러 보았다.

 

 

월미산 월미공원 월미도에 내 집처럼 내 안방처럼 드나든지도

그러고보니 꽤 오래 되었다.

운동삼아 월미산을 찾았던 것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수년이 흘렀네.

월미공원 월미산에 꽃이 참 많았다는 것을 비로소 올해야 알았다.

그만큼 살아가면서 주변에 관심이 없었 그래겠지만

이제야 비로소 눈이 뜨인것인가 싶다

 

 

날도 우중충하고 비도오고 우울모드 보다는

밟은 꽃으로 기분전환도 할겸 몇일전에 월미산 운동하면서 월미공원에서 담아두었던 사진으로

오늘을 열어 봅니다.

활짝 웃고 있는 꽃처럼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흐리고 비는 내리지만

마음만은 환하게 시작 합시다.

 

 

월미공원에 피어있는 꽃과 파릇파릇 싱그러운 녹음 보시면서

기분 전환도 좀 하시고 정자와 꽃들이 하나가 되어 만들어 낸 풍경도 감상하시고

창문에 흐르는 빗방울을 보니 따끈따근한 아메리카노 차 한잔 생각 납니다.

 

 

그래서 거실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아메리카노 차한잔 마시면서 분위기도 살짝 잡아 봅니다

 

 

계속해서 눈정호 좀 시키시면서 점심 맛있게 드시고 

비모드 파전에 막걸리 한잔도 생각나는 시간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꽃을 보면서 마음을 다스려 봅니다

 

 

인생은 시냇물처럼 흘러 가는 것

인생은 흘러 가는 것

저 시냇물처럼 흘러 가는 것

나도 저 물처럼 흘러가리~~~글이 너무 좋네요

오늘 같은날 은근히 분위기 잡고 느끼고 싶은 글 마음도 늘 물이 흘러 가듯 평온했으면 좋겠습니다.

환하게 웃고 있는 꽃잎들처럼!!!

 

 

흐르다 바위에 부딪히면 비켜서 흐르고

조약돌 만나면 밀려도 가고 언덕을 만나면 쉬었다 가리~~

이렇게 살아간다면 우리네 인생 또한 참 편안하고 좋은 날만 있을텐데

무엇이 그리 급한지 마음만 달려가는 우리네 삶 

자연에서 배우고 자연처럼 평온하게 그렇게 살아 갈수 있기를 바래 본다.

 

 

마른 땅 만나면 적셔주고 가고 목마른 자 만나면 먹여주고 가리~~~

자연은 아무것도 바램 없이 우리에게 무한대로 베풀고 주는 것으로 기쁨을 누리듯

우리네 살아가는 인생도 마음에 여우를 가지고 함께하고 배려하는 오늘이 되시기를 바래 봅니다. 

 

 

흐르는 저 물처럼 앞섰다고 교만하지 말고 처젓다고 절망하지 않으리~~~

우리 희망을 가지고 삽시다.

굳은 비바람에도 꽃은 이쁘게 피어 낫 듯이 웃으며 살다보면 우리에게도 환하게 웃은 꽃피는

날이 오리라는 기대를 가지고 긍정적으로 살아 갑시다, 

 

 

저 건너 나무들이 유혹하더라도 나에게 주어진 길 따라서

노래 부르며 내 길을 가리라.

그래요

우리 가는길 웃으며 받아 들이면서 내일을 위해 오늘도 정말 후회없는 우리들 자신만의 길을 갑시다.

힘차게 노래 부르면서 나에게 주어진 삶 등에 짊어지고 오늘도 화이팅하는 날이 되시기를... 

 

 

얼굴엔 웃음

마음엔 여유

가슴엔 사랑

오늘도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시는 좋은날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꽃이 우리에게 주는 기쁨처럼 날은 우중충 하지만 그래도 꽃으로 하루를 열어보니 마음은 가볍네요

웃음 여유 사랑 마음에 담으시고 늘 여유있는 날들 함께 합시다.

 

 

오늘은 월미공원에 피었있는 꽃과 정자로 인사를 드려 보았습니다.

나만 보기 좋은것 아니것지요

어느날부턴가 편리함에 폰으로 사진을 담아 올리게 되었는데 그러고 보니 많이 게을러 진거 같습니다;

현실의 편리함에 익숙해지고 중독이 되고 거기에 빠져 들어가게 되는 것이 안타깝지만 그렇다고 현실을 피할수는 없는 것이지요...이제 카메라도 좀 활용해 보도록 노력해 보아야 것습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첫날 산뜻하게 보내시어 한주내내 웃는 날이 되기를 응원 하겠습니다.

월미공원에 피어있는 꽃과 정자를 모델 삼아 한페이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