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인천

[여행스케치]인천 자유공원 봄꽃으로 화장한 풍경이 예쁘네요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 최초의 서구식 공원
인천상륙작전 기념으로 만들어져
맥아더장군 동상이 세워져 있다.

 

 

봄꽃으로 활짝 피워있는
자유공원 풍경을 보여 드립니다.

 

 

자유공원 주변으로 조성되어 있는
철쭉꽃이 활짝 피워있는 모습이네요

 

 

자유공원 광장 아래 동산에
피워있는 철쭉들의 모습

 

 

연록색 잎사귀들과 피워있는
철쭉이 파릇파릇 새잎과 어우려져
있으니 꽃도 살아나는 느낌이네요

 

 

자유공원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많이
밭았던 곳이지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 쉬어가는
쉼터로 우리들에게 힐링의 쉼터이기도 하답니다.

 

 

자유공원에 피워있는 철쭉꽃
감상하세요

 

 

 

 

자유공원 소나무숲
저기 의자 뒷쪽으로 흔들의자가 있지요
자유공원에 가면 커피한잔 마시면서
명상을 즐기는 나만의 자리
아지트 입니다.

 

 

나만의자리 흔들의자에서 바라보는
뷰 멋지지요
인천항이 눈앞에 펼처지고
바다 우측으로 보이는 월미산과 전망대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로 자유공원 갈때면
자동으로 앉게 되는 자리가 되었네요

 

 

자유공원에는 지금 한참 겹벚꽃이
활짝 피워 있답니다.

 

 

맥아더장군 동상 주변으로
겹벚꽃이 탐스럽게 피워 유혹하네요
맥아더장군 동상을 넣고 한컷 잡아 보았습니다.

 

 

탐스럽게 왕벚꽃이 피워
가는 발길을 멈추게 합니다.

 

 

맥아더장군이 자유공원을 상징하듯
365일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부나
잘지켜주고 있네요
한때는 진보와 보수가 동상을 놓고 많이 싸우기도 했지요
사연많은 동상이기도 합니다.

 

 

맥아더장군 동상 주변으로 조성되어 있는
봄꽃들도 옙쁘지요

 

 

봄꽃들이 지고나면
5월이면 또 장미꽃들이 주변을
환하게 꾸며 준답니다.
사시사철 관리를 하기에 주변은 항상
단아하게 꾸며져 있답니다.

 

 

 

인천자유공원하면 맥아더장군이
빠질수가 없지요
좋든싫든...

자유공원 전경 및 시설물등 볼거리가 많은데 오늘은 공원에 피워있는 봄꽃을 주로 담아 보았습니다 .
기회가 되면은 자유공원에 대하여 포스팅 하기로 하겠습니다.
오늘은 봄꽃을 위주로 공원을 소개 하였네요.
주변으로 차이나타웃 동화마을 월미도 월미산 월미공원 등 월미모노레일
볼거리가 많지요
인천에 오시거든 한번쯤 왔다가시길 강추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