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꽃] 철쭉꽃이 이쁘네요

728x90
반응형

철쭉꽃
월미도 운동삼아 걸어가던 길에
눈길을 끓어 폰으로 몇컷 담아 보았습니다.

분홍빛과 하얀꽃이
한곳에 어우려져 있으니
서로가 궁합이 잘맞은 것인지
분위기 괜찮습니다.

나무와 함께하니 철

쭉꽃도 살아있는
느낌이고 서로 매치가 아주 잘된듯 싶네요.

요즘 여기도 저기도
철쭉꽃이 대세지요
무엇이든 하나보다는 둘이 더 빛나 보이나 봅니다.
철쭉꽃으로 장관을 이루고 있을 산등성
눈에 선합니다.

철쭉꽃 꽃말이 사랑의즐거움이라네요.
그만큼 철쭉꽃이 자신이 있다는 것이것지요
사랑의즐거움
철쭉꽃을 보면 저절로 사랑이 꽃필거 같습니다.
앞으로 철쭉꽃도 많이 이뻐하고 사랑해 주어야 겠네요

오늘보니 유난히 더 이뻐 보입니다.
담기는 어제 찰칵했는데
여기저기 가까운 곳에 철쭉꽃이 많이들 피워있으니 주말 철쭉꽃과 멋진 데이트도 즐겨 보세요
좋은 사람들과 고운 추억도 만드시고요

분홍빛 철쭉꽃도
다시보니 이쁘네요.
홀로 있을때는 좀 그런듯 했는데
하얀꽃과 나무와 함께 있으니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주네요
하나보다는 그래도 둘이 좋은가 봅니다.
이쁜사랑 하세요
옆에 있는 사람 때문에 자신이 빛나 보인다는 것 마음에 담으시고 많이 사랑하고 이뻐해 주세요
요기 꽃이 보여 주듯이


하안색만으로 이루어진
배경도 아름답지요
청순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하얀색이 주는 이미지 때문이기도 하것지만요
하얀색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ㅎ
오늘은 마음이 가는 컨셉이네요

하얀색으로만 꾸며 놓은 센스
심은 사람에 대한 느낌으로 대리 만족을
가져볼수 있는 하얀 철쭉꽃
이리보니 이쁘네요
여려분도 함 느껴 보세요

봄이 주는 선물
자연이 주는 선물
4월이 주는 꽃피는 봄날
자연과 꽃과 봄날 맘껏 즐겨들 보시는
행복하고 웃는 날들이 함께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복 배달 합니다.



오늘은 4월의 마지막 주말
철쭉꽃과 눈맞춤도 하시면서 즐거운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