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꽃식물

[꽃] 하얀튤립꽃의 아름다운 배경사진

728x90
반응형

《하얀튤립꽃말》
새로운시작 괴거의우정 추억
이라네요
실연이라도하고
꽃말에관한 여려 내용이 있네요
하얀색이라 좀 고귀한 뜻을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전혀 반대의 의미가 부여 되었네요

그런의미에서
하얀튤립꽃은
실영을 당한 사람들에게 꽃선물로 주의도
뜻깊을거 같습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이미지하고 다르긴 하지만 하얀색하면 좀더 우아하고 고귀하고 백색 순색을 뜻하는 이미지로 많이들 생각하는데 꽃들에게 붙여진 꽃말들을 알고 보면 수긍가는 꽃이 있는가하면 전혀 뜻밖의 의미를 접하곤 하지요.
꽃도 많다보니 사연들이 있는 꽃들이 참 많습니다.

꽃사진
찍는것이 참 어렵지요
꽃봉오리만 잘나오게 위에서 내려다 보고 찍는가하면 꽃봉오리만 나오게 찍는다든지 옆에서 아래서 이리저리 찍고 또 찍어도 맘에든 사진은 별로 없다는 것을 많이들 경험 했을 겁니다.
더욱이 많은꽃을 한곳에 집중적으로 심어 놓았을때 개별 사진 이쁜꽃 한송이 찍는다는 것 또한 쉽지가 않지요
꽃이 작을수록 더 힘들고 어렵고
앙사 사진찍는 작가분들도 꽃사진 찍는것이 가장 어려울 겁니다.
낮은자세 엎드려뻗처 꽃들과의 마주보는 자세로 힘들게 어렵게 찍다보면 맘에든 사진 한장 건질수 있지요.
우리는 찍어온 사진 버리기 아까워서 쉽게 버리지 못하는데 사진작가분들은 맘에 들지 않은 사진들은 그냥 휴지통으로 버리는 것도 쉽게 합디다.
요사진도 빛이 부족하다보니 좀 어둡게 나왔네요.
햇빛이 나왔으면 환한 사진이 되었을텐데 ㅎㅎ

꽃사진 찍는법에 대하여
여기저기 많이들 게시되어 있고
유튜브 같은데 영상으로 보기 쉽게 설명들 되어있어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고들 하시어 나들이 나가시면 이쁜 꽃사진들 한번 찍어 보시기 바랍니다.

꽃사진 찍으면서 밋밋하게 전체 배경사진만 찍는것도 좀 식상하시니까 주변 배경들과 잘 맞추어 멋진착품 사진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주편이 꽃천지시니까 장소만 잘 선택하면 멋진 맘에 든 사진을 찍을수 있을 겁니다.

하얀색꽃은 사진을 찍어도 맘처럼 나오지가 않는 경우가 믾지요
보기에늘 예쁜데 막상 사진으로 담아보면 바라는 사진이 안나오는 경우 많이 느끼셨을 겁니다.
카메라건 휴대폰이든 방법을 알아야 하는데 그냥 귀찮아서 몰라서 자동으로 해두면 알아서 찍어 주는데 신경쓸 이유가 없지요
프로들이나 사진찍는 사람들이나 하는것으로 생각할수 있지만 쪼끔 만 신경쓰면 지금보다 훨씬 괜찮은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쪼끔 째끔만 관심들을 가지신다면
요즘은 여기저기 검색만하면 친절하게 잘 가르켜 주니까요.
한번들 도전해 보세요.

무엇이든지 알면 알수록 어렵듯이
사진도 그런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재밋었어 열정이 넘첫는데
지금은 그냥 취미로 재미있게 사진을 접하고 있지만 예던만큼 열정도 감도 식어서인지 맘만 앞서고 생각처럼 되질 않습디다.
나이먹어서 퇴직을하면 같이 즐기고 놀아줄 취미 하나는 있어야 될거 같아서 노후춘비 중 하나이기도 될거 같습니다.
여려분도 무엇이든 취미 하나쯤 만들어 놓은것도 좋을듯 싶네요.

하얀튤립꽃을 보면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우아함
순백색이추는 깨끗함
순수한 이미지
많은 감성이 머리속을 스치고 지나가지요.
모든 것은 생각차이겟지만
글을쓰고 시를쓰고 감성이 풍부한 사람들은 표현도 이쁘게 질하는데 그렇지 옷한 한계가 여기까디네요
그냥 주절주절 앞도뒤도 없는 말들을 읊어 보샀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하시고 보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하얀튤립꽂에 대한 야그에 대한 포스팅을 맞칩니다.
편안한 4월 꽃샘추위가 차갑습니다.
아침저녁 기온차가 심하네요
건강들 잘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